렉서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스트로브' 공개

입력 2014-07-04 14: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토요타가 렉서스 글로벌 캠페인 중 하나인 '스트로브(스트로브: 섬광등)' 프로젝트를 최종 공개했다.

 4일 렉서스에 따르면 '스트로브'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어매이징 인 모션'의 3번째 시리즈로, 이번 프로젝트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곡예사들과 전문 스턴트맨들이 '라이트수트'를 활용한 퍼포먼스로 진행했다. 특히 '라이트수트'에는 렉서스 디자인 특징인 스핀드 그릴과 렉서스 RC F LED 헤드라이트를 반영했으며, 각 수트 당 1,680 개의 LED가 사용됐다.

 '스트로브'는 렉서스 공식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jhBfeYxTUB0)을 통해 볼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프리미엄 플래그십, 어떤 차 주목할까
▶ 상반기 수입차 9만5,000대, 역대 최고…'승승장구'
▶ 수입 승용차, 사상 최초로 월 점유율 15% 돌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