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이퓨에서 콜라겐과 히알루로산 등을 함유한 ‘블랙펄&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를 7월17일 출시할 예정이다.
마이퓨가 새롭게 출시할 블랙펄&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는 콜라겐과 각종 천연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에센스를 고농축 시킨 아이패치로 눈가를 아름답게 가꾸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아미노산과 미네랄 함유량이 높은 흑진주와 피부를 밝고 맑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줄 수 있다. 또한 물에 분해되는 친환경 하이드로겔 타입이기에 사용한 패치는 따뜻한 물에 녹여서 세안이나 바디 관리에 사용하면 더욱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 수분을 함유하는 성질이 있는 히알루로산 성분도 함유되면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한다.
블랙펄&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를 사용하기 위해선 세안 후 화장수를 이용해 눈가 피부를 정돈한 뒤 동봉된 스푼으로 꺼내 얼굴의 원하는 부위에 붙이면 된다. 약 20~30분 후 떼어낸 뒤 가볍게 두드려주면 더욱 효과가 좋다.
마이퓨 관계자는 “블랙펄&골드 벨벳 겔 아이패치에는 귤, 알로에베라, 장미, 녹차, 카모마일, 석류 등 여러 가지 천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라며 “천연추출물과 콜라겐뿐만 아니라 히알루로산이 함유된 만큼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도록 도와준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마이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완벽한 자외선차단을 위한 ‘선케어 전후 관리’
▶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름종이, 현명하게 사용하는 법
▶ ‘연애 말고 결혼’을 원하는 그녀들의 메이크업
▶ “이젠 즐겁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세요”
▶ 네일 바르기 전, 손톱 들여다 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