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 사진이 화제다.
7월28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진 측은 문정혁의 훈훈한 외모가 빛나는 스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문정혁은 빨간 색 니트 가디건과 화이트 셔츠로 착용해 단정한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작은 토끼를 유심히 살펴보거나 조심스레 안고 있는 모습에서 자상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이에 대해 ‘연애의 발견’ 제작사 관계자 측은 “‘연애의 발견’ 극중 문정혁은 연인과 헤어진 이후 비로소 연애와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며 성숙해 나가는 캐릭터다”라며 “자상한 면모를 지녔지만 정작 연인에게 어떻게 드러내야 하는지 모르는 인물의 단면이 사진을 통해서도 드러난다”고 전했다.
‘연애의 발견’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여주인공 한여름(정유미)의 연애 성장담을 그린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다. 연애가 필요한, 연애가 가능한, 혹은 연애 중인 모든 시청자들이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스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와 케미 기대할게요” “‘연애의 발견’ 문정혁, 배우로서 오랜만이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제공: JS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