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인스타그램으로 본 셀럽 뷰티 시크릿.
미니홈피, 트위터, 페이스북의 뒤를 이어 SNS의 샛별로 떠오른 인스타그램. 사진 한 장과 태그로 모르는 사람들과도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일반인은 물론 스타들까지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팬들과 다양한 부분을 교류하고 있다.
특히 스타들의 일상적인 사진이 게재되면서 그들의 패션과 뷰티는 화제를 일으킨다. 화려한 무대 의상과 메이크업과는 달리 일반인들도 따라할 수 있는 부분이기에 저절로 관심을 갖게 되는 것. 최근에는 동안 셀럽들의 피부 비결이 주목받으면서 인스타그램 속 뷰티 시크릿에 눈길이 간다.
피부 틈새 공략, 마스크팩에 푹 빠졌다!
전혜빈-송해나-미란다커…
(사진 설명: 1. 전혜빈 인스타그램 2. 이솜 인스타그램 3. 레인보우 재경 인스타그램 4. 박은지 인스타그램 5. 모델 송해나 인스타그램 6. 미란다커 인스타그램 7. 푸딩 타입의 제형으로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SK-ll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EX 8. SK-ll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팩 한 장에 앰플 반 병이 그대로 농축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마스크팩은 풍부한 영양과 스피디한 피부 관리를 집중적으로 해주는데 적합한 아이템인 것이다. 피부 미인으로 소문난 셀럽들도 집에서, 촬영 틈틈이 마스크팩을 애용하고 있다.
배우 전혜빈은 촬영장 메이크업 룸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변함없는 피부 미인임을 입증했다. 실제 사진 속 화장대 위에 건강 주스와 함께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팩이 올려져 있어 그의 피부 관리 비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모델 송해나, 이솜은 물론 방송인 박은지, 유인나와 함께 겟잇뷰티 MC로 활약하고 있는 레인보우 재경도 마스크팩 셀카 삼매경에 빠졌다. 원조 해외 베이글녀 미란다커도 예외는 아니다.
송해나는 “뷰티 촬영 해야하니 팩해야지 어흥!”, 재경은 “스케줄 가기 전엔 5분 마스크로 피부를 촉촉탱탱하게 만들어주는 정도의 센스! 이따 공연장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이처럼 피부 관리에 누구보다 열정적인 스타들이기에 마스크팩의 효능을 제대로 알고 활용하고 있었다. 특히 더운 여름, 냉장고에 보관한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여준다면 지친 피부에 쿨링 효과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니 기억하자.
물광 피부 뽐내는 스타
강민경-유리-이유비…
(사진 설명: 1. 강민경 인스타그램 2. 소녀시대 유리 인스타그램 3. 이유비 인스타그램 4. 수분력과 탄력도를 높여주는 크레모랩 하이드로 플러스 스노우 폴스 멜팅 크림 5. 푸딩 타입의 제형으로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SK-ll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EX)
바쁜 스케줄과 들쑥날쑥한 날씨에도 구애받지 않은 스타들의 피부를 본 적 있을 것이다. 이유비, 강민경, 소녀시대 유리는 인스타그램에 물광 피부가 돋보이는 셀카를 게재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채 생얼을 공개한 강민경은 투명한 광채 피부가 돋보인다. 피부 속에서부터 은은한 광채가 뿜어져 나와 조명을 켠 듯한 느낌을 준다. 이에 질세라 피부 미인이라 소문난 이유비와 유리도 근접 셀카를 공개해 물광 피부임을 증명했다.
스타의 촉촉한 물광 피부를 완성하려면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한 법. 기초 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수분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도포해 수분막을 만들어주자. 여름에는 리치한 제형보다 푸딩 제형의 쫀득한 수분 크림을 추천한다.
메이크업의 생명, 립스틱이 빠질 수 없다!
하지원-박수진-구하라…
(사진설명: 1. 하지원 인스타그램 2. 박수진 인스타그램 3. 구하라 인스타그램 4.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엑스터시 5. 안나수이 립스틱 # 400 6.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퓨시아 핑크 #31 )
메이크업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을 한 가지 고르라고 하면 단연 립스틱이 아닐까. 컬러 하나만으로 포인트가 되어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기 때문에 여자라면 포기할 수 없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셀럽이 바른 립스틱은 무조건 뜬다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스타의 입술은 주목받는다. 하지원, 구하라는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셀카 사진으로 미모를 자랑했다. 인스타그램 활동이 잦은 박수진은 하얀 피부에 핑크색 립스틱을 발라 러블리한 느낌을 풍겼다. 립스틱 하나 만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수 있는 스타, 그들이 가진 완벽한 미(美)의 비결이라 할 수 있겠다.
(사진출처: 하지원, 강민경, 이유비, 박수진, 이솜, 유리, 박은지, 미란다커, 전혜빈, 송해나, 레인보우 재경, 구하라 인스타그램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열받은 두피 ‘온도’ 내리기
▶ [★ 다이어트] 최윤영-보아-정혜영, 여름을 위한 맞춤 다이어트
▶ 미리미리 챙기자! 바캉스 뷰티 아이템
▶ ‘2014 바캉스 트렌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다
▶ ★들의 여름철 리얼 모공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