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SK-II에서 특별한 섬머 케어를 위한 쿨링 파우치를 선보인다.
‘jain song’의 디자이너 송자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이번 SK-II 쿨링 파우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강렬한 자외선, 오랜 장마로 고온 다습해진 환경에 꼭 맞는 스킨 케어가 가능하도록 특별한 기능성까지 겸비했다.
이번 파우치의 디자인에 참여한 디자이너 송자인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SK-II의 오랜 로열 유저로 알려져 있다. 평소 데일리 클러치로도 손색이 없는 이번 파우치는 모던하면서도 여름의 하늘과 바다에서 느껴지는 청량감에서 모티브를 얻은 프린트로 엣지를 더했다.
송자인 디자이너는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직업의 특성에 맞추어 일상 생활이나 여행지에서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디자인에 여름 날씨에 맞게 뷰티 제품을 갖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파우치 내부에 보온/보냉 기능을 겸비한 특수한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고온 다습한 기후에도 SK-II 제품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김희애의 특급 물광 크림으로 알려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EX와 여배우 마스크로 유명해진 SK-II 마스크를 상온 15도 정도로 보관해서 넣어 다니면, 바캉스 철에도 제품이 변질되지 않으면서 오랜 시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SK-II 매장에 공개되기 전부터 이연희, 장윤주, 지나, 이영진 등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SK-II 쿨링 파우치는 한정 수량으로, 8월 15일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SK-II)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4시간 ‘피부 건조증’ 탈출 작전
▶ [뷰티이벤트] ‘여름 바캉스’ 제대로 떠나기!
▶ 워터파크의 필수, ‘이지-퀵’ 네일
▶ [★ 다이어트] 민아-정소민-유이, 하체 미녀 다이어트
▶ 이너뷰티, 속까지 예뻐야 진짜 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