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마담 뺑덕’ 스틸컷을 공개하며 영화의 본격적인 실체를 드러냈다.
8월20일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의 제작진은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 스틸을 공개했다.
‘마담 뺑덕’은 지방 소도시 문화센터의 문학 강사로 내려온 교수 학규(정우성)와 고여 있는 일상에 신물이 난 젊은 여인 덕이(이솜)의 걷잡을 수 없는 사랑과, 이로 인한 비극을 그린 영화로 정우성과 이솜이 캐스팅 돼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마담 뺑덕’의 스틸에서는 극중 학규(정우성 분)와 덕이(이솜 분)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헤어날 수 없는 지독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파격적인 모습이 그려지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심청전’을 사랑과 욕망, 집착의 이야기로 비튼 신선하고 충격적인 스토리와 벗어날 수 없는 독한 사랑과 욕망에 휘말려 모든 것을 잃어가는 학규 역 정우성의 파격 변신, 스무 살 처녀에서 팜므파탈까지 복합적인 매력을 선보일 이솜과 도발적 신예 박소영까지, 본격 치정 멜로의 새로운 세계를 펼쳐 보일 ‘마담 뺑덕’은 10월 개봉 예정이다.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스틸컷 소식에 네티즌들은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신선하네”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충격적이네”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CJ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