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희 기자] god 데니안과 손호영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손호영과 데니안은 8월23일 각각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저와 호영이도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고통 받고 계시는 환우 분들과 가족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기도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22일 대구 EXCO 신관 1층에서 열린 콘서트장에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데니안과 손호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콘서트장을 연상시키는 펑키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손호영은 “ALS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처음으로 동참하게 해준 NS윤지양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기회로 루게릭병에 대해서 좀 더 알리고 환우분들에게 힘을 드리는 마음으로 얼음물을 맞겠다. 하나의 유행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인 관심이 있길 바란다. 저도 주변을 둘러보고 좋은 일에 참여하겠다”라고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할 뜻을 전했다.
또한 데니안은 “저를 지목해준 최필립씨와 한그루씨 덕분에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영상과 제 마음이 전해져 루게릭병을 앓고 있는 분과 가족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손호영은 엑소 시우민과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황재균 선수, ‘강남스타일’ 안무가 이주선 단장을 다음 도전자로 정했다. 데니안은 배우 류승수, 알렉스, 카라 한승연을 지목했다.
한편 미국 루게릭병 협회(ALS)에서 환자들을 돕기 위해 만든 모금 운동에서 시작된 아이스버킷챌린지는 얼음물 샤워를 한 뒤 3명을 지목하고 그들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하거나 100달러를 기부해야 한다.
참가자는 동시에 다음 참가자 세 명을 지목하고, 지목 받은 이들은 24시간 내에 이를 이행하면 된다. 연예인뿐 아니라 정치인, 운동선수 등 유명인들이 동참하며 SNS를 통해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다. (사진출처: 손호영 공식 페이스북 및 데니안 트위터 내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연예계 선글라스 마니아 3인방, 그들의 아이웨어 시크릿은?
▶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의 변신은 무죄?!
▶ ‘배우 정유미’s 그녀들의 스타일링 TIP
▶ 다가오는 ‘가을’, 이 아이템에 주목!
▶귀여운 가을커플, 아름다운 가을신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