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배우 김희선이 광고 촬영장에서 빛이 나는 윤광 피부를 뽐냈다.
이번에 공개된 모습은 김희선이 3년 연속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홍삼 화장품 ‘동인비’의 2014 F/W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다. 사진 속 김희선은 대한민국 워너비 뷰티 아이콘 답게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자랑해 동안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의 부러움과 시샘을 사고 있다.
김희선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매력을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여성미를 발산했다.
보정을 거치지 않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윤기 나는 피부와, 주름을 찾아볼 수 없는 탱탱한 김희선의 피부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또한 그녀는 촬영장에서 특유의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었으며,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스태프들을 대해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보다 다양한 김희선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은 동인비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을 통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동인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화보 속 스타들의 우아함은 ‘헤어스타일’이 결정 한다
▶ [★ 다이어트] 이효리-장윤주-가인, ‘마시는 다이어트’로 완벽 몸매 만들기
▶ ‘또 다른 매력 발산’ 화보 속 그녀들의 그루밍 TIP
▶ 예쁜 게 아니라 아름답다! 미란다 커의 ‘이너 뷰티 라이프’
▶ 추석 선물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모아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