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9월3일 중국 유학생들이 숨37 가로수길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했다. 유학생들은 숨37의 대표 라인인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써보며 발효 화장품의 진가를 경험했다.
가로수길의 콘셉트 스토어는 숨37의 제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확인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식물 등 자연 원료가 화장품이 되는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소개해놓은 것.
숨37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로 자연발효 공정을 도입하며 철저히 자연주의를 따르는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화학재료를 최소화한 생명 본연의 에너지로 인간의 피부 생명력을 강화해준다’는 콘셉트를 따르며 힐링 시대에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숨37 가로수길점에서는 오픈 기념 쿠폰을 들고 매장을 방문하면 ‘시크릿에센스7ml’를 증정하고 회원등록을 하면 ‘화이트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절대동안’ 한은정의 뷰티 시크릿 공개!!
▶ 2014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매력 포인트 집중 탐구!
▶ 예쁜 게 아니라 아름답다! 미란다 커의 ‘이너 뷰티 라이프’
▶ ‘방부제 외모’ 한은정-최강희-고현정, 동안피부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