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2PM이 ‘인기가요’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9월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2PM은 신곡 ‘미친 거 아니야?’와 ‘아임 유어 맨((I'm your man)’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아임 유어 맨(I'm your man)’ 무대에서 2PM은 화이트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내며 완벽 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타이를 이용한 화려한 안무에 관객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이어 ‘미친 거 아니야?’ 무대에서 2PM은 개성 넘치는 무대 의상과 파워풀한 안무,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관객드르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2PM의 ‘미친거 아니야?’는 멤버 준케이(Jun.K)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곡으로, 바운스 디스코와 하우스를 기반으로 제목 그대로 미친 듯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2PM 진짜 멋졌어요” “인기가요 2PM 완전 매력 넘치는 무대” “인기가요 2PM 진짜 반전 매력 철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태티서, 2PM, 방탄소년단, 네스티네스티, 티아라, 왁스, 틴탑, 스피카.S, EXIID, 위너, 라붐, 박보람, 비트윈, JJCC, 포텐, 포커즈, 밍스, HIGH4, 에이코어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