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희 기자] 레베카 밍코프가 케이스 메이트와 만나 2014 가을 신상품으로 충전 디바이스와 폰케이스 콜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21세기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으로 팔찌와 테크놀로지를 결합하여 신개념 팔찌를 탄생시킨 것. 새로 탄생한 아이템은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 여성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폰과 모바일 라이프에 보다 더 아름다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디자인에서는 실버 바와 피라미드 스터드로 장식된 골드 체인으로 되어 있어 트렌드함을 강조한 한편 알림 기능이 함께 탑재되어 있어 고객의 모바일 디바이스와 함께 연동되어 있는 블루투스를 통해 전화나 문자가 왔을 때 신호를 주는 기능을 더했다.
더불어 11월 초 각 매장에 런칭 되는 라이팅 케이블 팔찌는 심플한 블랙 레더에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플랫 골드 스터드로 장식되었다. 특히 여닫는 부분이 코넥터로 되어 있어 착용시에는 보이지 않도록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USB 케이블에 연결하여 모바일 디바이스를 충전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외부 활동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 많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모바일 소비자들에게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될 것으로 예상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심플 vs 팬시, 주얼리 스타일링!
▶ [Photo&Fashion] 현존하는 세계 3대 포토그래퍼, 파올로 로베르시
▶ 지금 ‘가죽’ 입지 않는 자, 모두 유죄
▶ 니트, 그 아름다운 소재의 활용법
▶ 트렌디한 남자들을 위한 가을 아이웨어 연출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