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바쁜 스케줄에도 빛나는 꿀피부 비법은?

입력 2014-09-23 09:16  


[최광제 기자] 언제나 뜨거운 이슈가 되는 그녀, 클라라. 가는 곳마다 화제를 불러 모으던 그녀는 현재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여전히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클라라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무래도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날씬한 S라인 몸매다. 하지만 그녀의 매력은 몸매뿐만 아니라 예쁜 이목구비, 밝은 성격 그리고 매끈한 피부에서도 빛을 발휘한다.

특히 클라라 피부는 인터넷 상에서 이슈거리가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애기 같은 클라라의 피부 관리 비결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 매끄러운 피부의 첫걸음은 ‘식단 관리’


음식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은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람이 없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피부가 좋아질 수도 또는 나빠질 수도 있다는 말이다. 따라서 매끄러운 피부를 원한다면 식단 역시 채소, 과일 위주로 구성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클라라는 어떤 음식을 즐겨 먹을까. 그녀는 한 방송에 출연해 채소와 과일, 연어 등 저칼로리 식품으로 구성된 식단을 공개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그녀는 자신의 식단에 대해 “자극적이지 않고 맵고 짠 음식은 피하며 수분 많은 채소를 즐기는 것이 피부의 젊음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채소에는 수분뿐만 아니라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 큰 도움을 주게 된다. 만약 음식으로 피부에 도움을 주고 싶다면 오이, 파인애플, 아보카도 등의 과일, 채소 등이 중심이 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 그녀의 피부 관리 핫 아이템은 ‘페이스오일’


클라라는 피부 비법을 묻자 페이스 오일을 활용해 턱 선을 쓸어내리는 방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이 방법은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브이라인 턱선도 돋보이게 할 수 있다”고 밝히며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클라라는 “눈 밑에 화장품이 끼거나 주름이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페이스 오일로 톡톡 두드려준다”며 “얼굴이 건조하지 않게 계속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라고 조언했다. 방송 이후 페이스 오일은 인터넷 상에서 뜨거운 이슈가 될 만큼 클라라의 피부 관리 비법은 큰 관심을 얻었다.

페이스 오일은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기 제품이기 때문에 큰 인기를 있다. 다만 제품과 궁합이 안 맞을 시 번들거림이 심해지거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만큼 주의해서 아이템을 고르도록 하자.

■ 좋은 피부를 완성시키는 ‘좋은 수면’


우리는 하루의 1/3 가량을 잠으로 보낸다. 수면 시간이 우리 일생에서 차지하고 있는 비중을 생각해본다면 피부 관리에서 수면은 빼놓을래야 빼놓을 수 없는 요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밤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는 피부 재생시간이다. 하루 종일 야외 활동을 통해 지친 피부가 재생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고 노폐물을 방출하며 영양이 공급되는 시간인 만큼 이 시간에는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수면 시간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깨끗한 침구류이다. 잠을 잘 때 침구는 피부와 바로 닿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침구는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

특히 침구 관리에서 중요한 점은 집먼지, 진드기 차단인데 최근에는 알러지케어 기능이 있는 기능성 침구가 출시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기능성 홈케어 전문 브랜드 클푸는 최근 자체적으로 알러지를 차단하는 ALC+ Cover 기술로 국내 최초 특허를 취득, 기능성 침구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요소들의 결합으로 완성된 클라라의 피부. 오늘부터 식단, 생활습관, 수면의 변화를 통해 클라라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클푸, bnt뉴스 DB, 클라라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