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미니 보유자를 대상으로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 2014'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고아웃 캠프 2014'는 10~12일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캠핑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SAV(Sport Activity Vehicle) 컨트리맨의 신형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2박3일간 오토캠핑을 통해 자연을 만끽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캠핑장 곳곳에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캠핑의 재미를 더한다. 또 라이브 공연 및 열기구, 요가,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미니 소유자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ni_kr_blog)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5일까지 이메일(mini_kr_blog@naver.com)로 응모하면 된다. 이후 총 20팀을 추첨, 6일 오후 페이스북(www.facebook.com/MINIKOREA.kr)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팀 당 환경부담금 1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모든 팀에는 36만원 상당의 미니 블랙잭 캐빈 트롤리 여행가방을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 또는 홈페이지(www.min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9월 국산차, 신차 효과로 내수-수출 동반 상승
▶ 현대차 아반떼, 9월에도 내수 1위 지켜
▶ 오토젠, 쉐보레 익스프레스밴 자발적 리콜
▶ 원통형 탱크 없는 SM5 LPG차, 곧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