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기자] 페이스인페이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10월초부터 쉐어버터를 20%함유한 제품 핸드버터 4종을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인페이스는 영국, 한국, 캐나다의 젊은 화장품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로 브랜드 마니아층을 다수 확보한 뷰티 브랜드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워터 클렌저 등으로 알려진 페이스인페이스의 제품은 순수 제품력으로 승부하는게 장점이다.
이번에 출시한 핸드버터 4종은 프레쉬가든, 피치크러쉬, 스윗스펠, 체리스쿱의 각자 세련되고 감성적인 향을 지녔으며 쉐어버터 20%를 함유했다. 보습의 왕이라 불리는 쉐어버터는 건조한 날씨에 거칠어지는 손을 더욱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프레쉬 가든 제품은 프레쉬한 허브향을 베이스로 내추럴 허브 콤플렉스, 스위스알파인 허브추출물등을 함유하고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피치 크러쉬는 포근한 복숭아 향을 기본으로 초임계공법을 이용한 베리베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스윗 스펠의 경우 풍성한 과일향과 체리블라썸향을 담아 봄의 따뜻함을 표현했다. 체리 스쿱은 달콤한 블랙체리 아이스크림 향으로 체리추출물 외에도 호두추출물, 브라질넛오일추출물 등을 함유해 영양감 넘치는 손으로 가꿔준다.
한편 페이스인페이스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신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AHA, BHA성분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를 잡아주고 환절기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페이스인페이스의 신제품군은 10월초부터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출처: 페이스인페이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자글자글 보기 싫은 눈가주름! “어떻게 관리해?”
▶ [헐리우드★ 메이크업]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스칼릿 오하라… 비비안리
▶ 女아이돌, 완벽한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 [헐리우드★ 메이크업] 영원한 국민 첫사랑… 소피 마르소
▶ 전지현-박신혜-윤아, 무결점 피부 비결은 대체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