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공식 수입사 GM코리아가 '미션! 캐딜락을 찾아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며, 캐딜락 전시장 또는 외부 전시 행사, 도로 등지에서 만난 캐딜락 차종을 촬영해 각종 SNS에 올려 참여 가능하다. 사진을 게시한 SNS 화면을 올-뉴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1월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추첨을 통해 백팩과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한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캐딜락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 특유의 대담한 디자인과 럭셔리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대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기존 3개의 캐딜락 독립 전시장과 5개의 캐딜락-쉐보레 복합 전시장을 포함해 연내 전국 10개소로 전시장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가을 안개 때 자동차가 피해야 할 것은?
▶ 한국타이어 잇단 악재, 고비 넘길까?
▶ 소비자 만족도 가장 높은 브랜드는 '벤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