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대륙의 여신 탕웨이가 헤어케어 브랜드 팬틴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세계적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닌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온 팬틴은 내면의 아름다움과더불어, 우아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지닌 탕웨이를 새롭게 리뉴얼되는 프리미엄 팬틴 라인의 모델로 선택했다.
프리미엄 팬틴은 Pro-V의 업그레이드된 포뮬라로 약해지고 손상된모발에 최적화된 케어를 통해 건강해지고 윤기 있는 모발로 관리해주는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이다.
김태용 감독과 결혼 후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중국 배우로 떠오른 탕웨이는 지난 10월, 최근 주연을 맡은 영화 ‘황금시대’의 개봉을 앞두고 방문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인들의 열렬한 환대를 받을 만큼 한국인들과 더욱 친숙해졌다.
2014년 베이징대학생영화제, 중국 영화감독협회에서 여우주연상, 올해의 배우상 수상에 빛나는 연기력, 건강한 미모와 지적인 분위기까지모두 겸비해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 귀감이 되는 탕웨이의 팬틴 모델로서 활동이 기대된다.
한편 팬틴의 신제품의 출시와 함께 선보일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의 아름다운 탕웨이 모습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자료제공: 팬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新 안티에이징 강자 ‘발효 화장품’
▶ [★ 다이어트] 손태영-고우리-최여진, 탄력 있는 몸매 만드는 최적의 운동법
▶ ‘따라하면 예뻐지는’ 스타들의 아이브로우 연출법
▶ [뷰티신상] 고품격 메이크업 도전하기
▶ [뷰티분석] 미녀의 탄생 제작발표회, 한예슬 메이크업 리얼 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