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그룹 보이프렌드 ‘화이트아웃(WHITE OUT)’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11월2일 보이프렌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3집 미니 앨범 ‘위치(WITCH)’ 서브 타이틀곡 ‘화이트 아웃’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전격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번 ‘화이트 아웃’ 뮤직비디오는 태국에서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서브 타이틀곡으로는 이례적으로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억대 비용을 투입했으며, 영화를 방불케하는 스케일과 뛰어난 영상미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한층 성숙해진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과 함께 방콕의 석양을 배경이 담긴 웅장한 엔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측은 “‘화이트 아웃’을 통해 ‘위치’ 스토리 텔링의 연장선상에 있는 이별을 주제로 특유의 애잔한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며 “사랑에 상처받은 늑대소년들이 현실 속에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후속편으로 해석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서브 타이틀곡 ‘화이트 아웃’은 아련한 사운드와 보이프렌드 특유의 가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한다. 이번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은 비숍 감독은 “촬영을 진행하면서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감성을 이해하고 표현할 줄 아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모습에 감탄했다”며 “빈티지한 로케이션, 빛의 색감, 멤버들의 표정연기, 각 요소가 조화를 이뤄 곡이 표현하고자 하는 감성에 가깝게 이미지화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위치’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