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가수 싸이가 자신의 콘서트 브랜드 ‘올나잇 스탠드’로 돌아온다.
11월3일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싸이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4’ 포스터를 게재하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03년부터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개최해온 국내 대표 콘서트 브랜드인 싸이 ‘올나잇 스탠드’는 파격적인 무대연출과 화끈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매 공연 매진 사례를 기록해왔다.
또한 매회 다채로운 볼거리와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완벽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이번 ‘올나잇 스탠드 2014’에 대한 기대감 역시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싸이는 해외 진출 이전부터 콘서트에 물심양면으로 각별한 투자를 해왔으며 음향, 조명, 영상, 특수효과 등 무대장비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다.
더불어 싸이는 ‘올나잇 스탠드 2014’ 공연 공지 글을 통해 “항상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이번엔 시아버지를 모시는 며느리의 마음으로”라는 재치 있는 문구로 각오를 밝혔으며 “제발 앵콜 중에 집에 가지 말라”는 애교 섞인 당부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번 싸이 ‘올나잇 스탠드 2014’는 12월19일, 20일, 21일 그리고 24일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5회 공연 개최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