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속 그들은 특유의 청순미와 매혹적인 여성미를 물씬 풍겨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밝고 환한 얼굴을 더욱 빛내주는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은 궁금증을 자아내기 마련.
이에 많은 화제를 불러모은 그들의 화보 속 메이크업을 전격 분석해 본다.
● ‘청초한 매력’의 남규리
화보 속 남규리는 특유의 청초함이 돋보이는 올 화이트룩으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그의 아이 메이크업은 연분홍색 크림 섀도를 속눈썹 라인부터 쌍꺼풀 라인까지 고르게 펴 바르고 눈썹뼈 아래에 연갈색 아이섀도우를 눈꼬리 바깥에서 안쪽으로 덧발라 그윽한 눈매를 연출했다.
풍성한 속눈썹이 돋보이도록 마스카라와 블랙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입술은 핑크 베이지색의 글로시한 립스틱을 선택해 하얀 피부톤을 더욱 맑고 환하게 만들었다.
버건티 코트로 가을룩을 연출한 콘셉트에서는 메이크업 또한 의상에 맞추어 가을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얇게 펴 바른 브라운 톤의 아이섀도우와 검은색 아이라이너로 위아래 속눈썹 라인에 아이라인을 그려 눈꼬리를 갈수록 넓게 그리고 길게 올려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했다.
브라운톤의 치크와 매트한 버건디색 립스틱으로 아랫입술과 윗입술 안쪽에만 발라 섹시하면서도 우아함을 연출했다.
● ‘고혹적인 가을 여성미’ 박정아
박정아는 화보 속 가을 여성미를 물씬 풍겼다. 특히 블랙의 의상과 화이트 터틀넥 그리고 플라워 원피스로 청초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부각시켰다.
화보 속 그의 메이크업은 짙은 자줏빛 계열의 아이섀도우를 도톰한 아이라인을 그리듯이 눈꼬리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발라주고 진회색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위아래 점막을 꼼꼼히 메웠다. 입술에는 버건디 립스틱으로 마무리했다.
다른 콘셉트에서 그는 금색 아이섀도우를 쌍꺼풀 라인까지 바른 후 화려한 펄을 함유해 눈두덩이에 발라줬다. 또한 눈 밑에도 짙은 음영을 주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환절기 ‘피부 트러블 전쟁’ 해답은?
▶ [뷰티신상] 고품격 메이크업 도전하기
▶ ‘2014 SIA’ 클라라-이현이-한혜진, ‘물광피부’ 비결은?
▶ 김희애-탕웨이, BIFF 레드카펫 메이크업 키워드 ‘물광’
▶ ‘따라하면 예뻐지는’ 스타들의 아이브로우 연출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