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소비자에게 글로벌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일 기아차에 따르면 행사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4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전체 순위 74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응모자 중 3명(2인 기준, 총 6명)을 선정해 기아차 해외 공장이 있는 미국, 유럽 슬로바키아, 중국으로 각각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응모는 3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 행사 페이지 또는 기아차 대리점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참가자는 해외 공장이 위치한 세 곳 중 방문하고 싶은 곳을 선택한 후에 숫자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이 때 기아차 글로벌 브랜드 순위 '74'가 나온 참가자는 선택한 곳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참가자 전원에겐 빼빼로 과자를 증정하며 당첨되지 않아도 추첨을 통해 아이폰6(6명), 미스터피자 하프&하프 레귤러 사이즈(200명)를 제공한다. 단,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경품확인 문자 메시지와 함께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야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국내 자동차업계, 하위권의 반란 거셌다
▶ 현대차, 베일 벗는 i30 부분변경
▶ 기아차, 스포티지 후속에 보행자 안전장치 탑재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