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가 전격 공개됐다.
11월6일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이하 ‘내그녀) OST 전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정식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내그녀’ 정식 OST 앨범에는 작곡가 김세진, 전해성, 신사동호랭이, 유해준 등 실력파 작곡가들과 가수 김태우, 알렉스, 로꼬, 크리스탈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음악들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2장의 CD로 제작된 이번 ‘내그녀’ 정식 OST 1CD에는 그 동안 공개됐던 로꼬-마마무 ‘이 노래’, 크리스탈 ‘울컥’, 알렉스 ‘사랑해줄래’, 김태우 ‘너 하나만’ 등 총 16곡의 노래가 담겨있으며, 극중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을 돋보이게 했던 비공개 BGM 10곡은 2CD에 담긴다.
또한 정식 발매되는 OST 2CD에는 비, 크리스탈, 엘의 비하인드 스틸사진 3장으로 이루어진 포토엽서 한 세트도 함께 수록돼 있어 드라마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내그녀’ OST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OST 2CD는 이달 18일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