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민감한 피부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

입력 2014-11-07 09:00  


[김희영 기자] 차가운 바람으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아이템이 나왔다.

두피와 온몸의 피부까지 건조함으로 각질은 물론 뾰루지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이 늘고 있다. 피지 컨트롤이 안 되어 곳곳에 생긴 좁쌀여드름은 피부 염증을 동반하게 하는 주범이 되고 있는 것.

두피 각질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크림까지 다양한 기능으로 똘똘 뭉친 뷰티 아이템이 출시됐다. 예민해진 내 몸을 위한 맞춤 솔루션으로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실행해보는 것은 어떨까.

키엘,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데미지 리페어링 라인’ 3종 소개


키엘이 손상된 모발을 3단계로 집중 케어하는 ‘데미지 리페어링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키엘의 내추럴 성분 및 헤어 케어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탁월한 효능의 헤어 라인이다. 염색과 펌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라인으로 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키엘 데미지 리페어링 라인’은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생명의 나무’로 불리며 미용 재료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모링가 오일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됐다.

모링가 오일은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산화 방지에 우수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분자량이 작아 잘 끊어지고 손상된 모발에도 쉽게 침투해 모발을 보호 및 재생시키고 모발 깊숙이 영양분을 흡수시켜 준다.

여기에 모발의 큐티클을 보완해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히알루론산도 함께 함유돼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건강하고 찰랑거리는 모발로 가꾸어 준다.

록시땅, ‘시어 휘핑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록시땅이 춥고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진 피부를 케어 해 주는 제품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무스 크림 같은 ‘시어 휘핑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디션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형성해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시어 버터와 휘핑크림 텍스처가 만나 한겨울 극도로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 효과를 주는 라인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휘핑크림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 주는 ‘시어 휘핑 바디크림’, 시어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클렌징 해 주는 폼 타입 클렌저 ‘시어 휘핑 샤워 폼’, 시어버터가 25% 함유되어 있으며 손에 영양을 듬뿍 공급해 주는 ‘시어 휘핑 핸드크림’ 등 총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새로운 텍스처가 바디 피부에 휘핑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빠른 흡수와 함께 빛나는 피부를 연출 해준다.

아비노, 예민한 두피를 위한 ‘퓨어 리뉴얼 라인’ 출시


아비노가 천연해초 추출물과 식물유래 천연계면활성제로 예민한 두피부터 손상된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액티브 내추럴 퓨어 리뉴얼 라인’을 출시했다.

최근 헤어 제품 전반에 걸쳐 함유되어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탈모 등 두피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거론되면서 헤어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살피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아비노의 신제품 4종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예민한 두피로 헤어 제품 성분에 대해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함은 물론 천연해초 추출물과 식물유래 천연계면활성제를 담아 두피의 과다한 피지 분비 밸런스를 회복하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건강한 머릿결로 개선해주는 헤어 제품이다.

이번 아비노에서 출시되는 신제품 4종은 예민한 두피를 위한 액티브 내추럴 퓨어 리뉴얼 라인 3종과 극손상 모발을 위한 너리쉬+라인의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댕기머리, ‘스타팅 프롬 스칼프 & 데미지 샴푸’ 출시


댕기머리에서 홈플러스 드럭스토어 전용 제품인 ‘스타팅프롬 스칼프 & 데미지 샴푸’를 출시한다.

댕기머리 스타팅프롬 라인은 11월7일 오픈하는 홈플러스 수원영통점 내 B+H 샵에서 처음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은 탈모방지 한방샴푸 댕기머리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 받은 제품으로 잦은 스타일링과 펌, 염색 등으로 인한 모발손상과 탈모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댕기머리 스타팅프롬 데미지 안티헤어로스’ 라인과 음주와 흡연, 남성호르몬으로 인한 두피냄새와 탈모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댕기머리 스타팅프롬 스칼프 안티헤어로스’ 라인으로 분류 되어있다.

또한 한방 향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여성용 제품에는 상큼한 플러럴 계열의 향을 넣고 남성용 제품에는 상쾌한 우디계열의 향을 포함시켰다.

여성용 ‘스타팅프롬 데미지 안티헤어로스 라인’은 식약청 허가 탈모방지 샴푸액과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인삼, 감초, 하수오 등의 풍부한 한방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보다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 주고 코코넛 오일과 동백 오일이 함유되어 모발을 매끄럽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남성용 ‘스타팅프롬 스칼프 안티헤어로스 라인’은 댕기머리 만의 풍부한 한방성분과 함께 박하유, 생강,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고 탈모의 원인 중 하나인 피지 과다 분비를 적절히 조절해 주어 보다 청결한 두피로 관리해준다.

트리아뷰티,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라일락 컬러 출시


트리아뷰티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라일락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와 함께 핸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 받았던 기존 제품에 은은하고 우아한 감성의 라일락 컬러를 입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라일락 컬러의 경우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인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제품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로 보다 여성스럽고 화사한 매력이 강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복합적인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안티에이징 레이저로서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피부 재생 레이저로 개발되어 피부 속 새로운 콜라겐과 세포 재생을 활성화 시키는 것은 물론 주름과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참존, ‘징코 내추럴 폼 클린싱크림’ 2종 출시


참존이 피부 타입별로 맞춤 클렌징이 가능한 폼 클린싱 크림 ‘징코 내추럴 모공 컨트롤 폼 클린싱크림’과 ‘징코 내추럴 마일드 폼 클린싱크림’ 총 2종을 출시한다.

징코는 은행잎 추출물과 다양한 식물 성분을 활용해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참존의 대표적인 클렌징 라인. 참존은 올 초 징코 내추럴 폼 클린싱크림을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 2종 출시를 통해 ‘징코 내추럴 폼 클린싱크림 삼총사’ 시리즈를 완성했다.

피부 타입별로 그린, 블루, 핑크 포인트 컬러의 용기를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고 각 제품에 특징을 담은 애칭을 사용해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두었다.

일명 ‘뽀득폼’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모공 관리 전용 제품이다. 피부 노폐물과 독소배출 효능이 뛰어난 그린클레이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건성, 예민성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출시되어 세안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은행잎 추출물과 쌀겨오일 성분을 사용해 피부 진정효과를 누릴 수 있고 식물성 보습 성분이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 ‘촉촉폼’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겟잇뷰티 속 김나영의 ‘바디 케어’ 노하우
▶ [뷰티분석] ‘미녀의 탄생’ 한예슬 립스틱
▶ 아이돌 스타들의 환절기 피부 사수하기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의 ‘이니스프리 헤어 왁스’ 품평기
▶ 新 안티에이징 강자 ‘발효 화장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