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가수 김동완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1월14일 김동완 소속사 씨아이이엔티 측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앨범 ‘히_선샤인(He_Sunshi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동완은 광활한 대지 위와 눈으로 뒤덮인 마을을 배경으로 꽁꽁 싸맨 복장을 한 채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번지점프를 하고 스노우보드를 타는 등 여행을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신곡 ‘히_선샤인’이 흘러나와 발표를 앞둔 신곡에 대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 ‘히_선샤인’ 티저 영상은 실제 김동완이 뉴질랜드와 캐나다 등을 오가며 직접 촬영 및 편집해 제작한 것이다”라고 밝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동완이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서 신곡을 발표하는 만큼 뮤직비디오의 촬영과 연출까지 참여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그의 생생한 여행기가 담길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 신곡 ‘히_선샤인’은 이달 21일 자정 발표 예정이며 이에 앞서 20일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히(He)’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김동완 “히_선샤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