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5년 연속 1위

입력 2014-11-17 15:00  


 한국타이어가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타이어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7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올해 회사는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렌드 선도,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전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높은 기술력이 필요한 3세대 런플랫 타이어를 개발해 벤츠 C클래스와 미니 등에 신차용(OE) 타이어로 공급한 점,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캠페인을 진행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제공하는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순위 선정은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평가 모델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를 바탕으로 진행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5년 연속 하이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건 회사의 끊임없는 혁신과 발전을 인정받았다는 증거"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브랜드 확산 운동을 통해 글로벌 최고 수준의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아차, '더 뉴 K9' 내놔…4,990만원 부터
▶ 푸조, 플래그십 뉴 508 한국 출시
▶ 수입차 판매, "수도권은 주춤 지방은 도약"
▶ 아우디, 3기통 엔진 얹은 A1 부분변경 공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