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진 인턴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라미화장품이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이목을 끌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올해는 42개국 1780개의 업체가 참가해 그 명성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참가한 업체들 모두 호평을 받아 화제가 되고 아시아를 뛰어넘어 세계시장에까지 그 이름을 떨쳤다. 이 자리에는 배우 양정원, 신하연, 한가림도 함께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특히 국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라미화장품은 이번 행사에서 주력상품들을 내놓으며 눈에 띄는 활약을 했다. 라미는 레노마, 지오셈프레, 소르띠에 등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미스코리아 공식 지정 화장품 브랜드이기도 하다.
라미화장품이 내놓은 지오셈프레의 해피&플리즈 립스틱은 고채도의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제품으로 립 케어 효과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다른 주력상품인 라헨느 워터풀 쿠션 파운데이션은 높은 수분함량이 타사의 제품과 차이를 띠며 미백, 주름개선에도 효과가 좋은 제품이다.
이 브랜드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의 활약을 시작으로 추후 더 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나아갈 예정이다. 또한 미국, 호주, 홍콩 등 총 12개국으로 수출을 진행하고 있어 세계시장에서 K-Beauty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오피스걸을 위한 ‘24시’ 미생 메이크업
▶ 화장품 중독, 어디까지가 끝인가?
▶ ‘푸석푸석’ & ‘찰랑찰랑’ 종이 한 장 차이
▶ [뷰티신상] 피부 노화 예방 아이템
▶ 김성령-김혜수, 美를 완성해가는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