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그린카가 '화려한 셔틀, 라인 그린카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캐릭터로 꾸민 기아차 레이의 캠퍼스 무료 운행을 놓고 펼치는 온라인 학교 대항전으로, 회사 홈페이지에서 선호 대학을 선택한 후 응원메시지와 함께 선후배를 초대하면 된다. 투표를 통해 1, 2, 3위를 차지한 대학교 캠퍼스에는 라인 그린카를 1개월 무료 운행(1위 3대, 2위 2대, 3위 1대)하고, 해당 학교의 참여자에게는 5시간 무료 이용쿠폰을 1개월 간 무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며 그린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1시간 무료이용권,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그린카 10시간 무료이용권, 라인 캐릭터용품을 증정한다. 또한 1명을 추첨해 애플의 아이폰6 64GB(색상 미정)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12월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그린카 마케팅 양성식 팀장은 "카셰어링 서비스를 활용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좀더 실질적인 체험 기회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라인 그린카를 차지하기 위한 동기들과 선후배들 간의 단합으로 대학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시승]겸손한 고성능, 폭스바겐 골프 GTD
▶ LA오토쇼, 어떤 차 나오나?
▶ 한국토요타, 신형 캠리 출시…3,390만원 부터
▶ 혼다, 수소연료전지차 '혼다 FCV 컨셉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