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리라 기자] 겨울이 성큼 다가온 만큼 온몸 구석구석 건조하지 않은 곳이 없다.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종일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7가지 오일 활용법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보는 순간 예뻐지는 TV, 파우더룸 TV는 어려 보이고 쉐이딩&애교살 메이크업, 청순한 버건디 메이크업, 화보 속 수지 메이크업 따라잡기 등 뷰티 블로거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직접 소개하는 뷰티 채널로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진짜’ 뷰티 팁을 생생한 영상 컨텐츠로 제공한다.
파우더룸 TV 속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 활용법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오일 판매율이 오르고 있다.
파우더룸에서는 까멜리아 오일을 체험할 ‘뷰티 리더’를 모집, 직접 사용해본 후 나만의 오일 활용법을 소개하는 공모전을 진행했다. 그중 베스트 아이디어 7가지를 선정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담은 ‘Everyday 7 Drops’ 영상을 제작했다.
화원들이 추천한 영상 속 7가지 오일 활용 아이디어
1. 세럼과 1:1 비율로 섞어 탱탱한 탄력 효과 up
2. 파운데이션과 1:1 비율로 섞어 촉촉한 물광 피부 완성!
3. 수정 화장 전 사용하여 건조함과 들뜸을 방지
4. 건조한 입술에 립밤 대용으로 발라 더욱 촉촉한 입술을 연출.
5. 정전기 일어나는 겨울철, 삐죽삐죽 올라오는 잔머리를 정리해주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6. 건조해지면 민망해지는 그곳, 발뒤꿈치와 팔꿈치에 촉촉하게!
7. 마무리 세안 시 오일 몇 방울 떨어트려 충분한 보습 등 아침 점심 저녁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생생한 영상으로 소개되었다.
파우더룸은 뷰티 리더들이 추천한 7가지 활용법 중 가장 유용한 아이디어에 투표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파우더룸 회원들은 ‘오일을 떨어트린 물을 사용하여 세안 후, 촉촉해진 피부에 마스크팩으로 영양 듬뿍’ 아이디어를 가장 유용한 아이디어로 꼽았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 기름진 느낌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깊이 있는 촘촘함과 탄력으로 결을 채워 동백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특히나 튜브형 오일로 사용하기 편할 뿐 아니라, 외출 시에도 파우치에 간단히 넣어 다닐 수 있다. 낮과 밤 따로 쓸 필요 없이 오일 하나면 충분히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고, 바디 헤어 등 여러 가지로 이용 가능한 멀티 제품.
겨울에 피는 동백꽃과 잎, 씨앗에서 추출한 항산화력이 풍부한 에센셜 오일로 매일 7방울 에이징 케어를 통해 매일매일 어려 보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 마몽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배우 부럽지 않은 ‘찰랑찰랑’ 헤어 TIP
▶ [뷰티신상] 피부 노화 예방 아이템
▶ 스타일 파파라치, 그들의 노하우 따라잡기
▶ 패션쇼에서 본 2014 F/W 메이크업 트렌드
▶ 뉴욕 스트릿에서 만난 케이뷰티(K-beauty) ‘네이처리퍼블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