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겨울, ‘3-팩’이 뜬다

입력 2014-11-26 09:00  


[유정 기자] 아침저녁으로 영하에 근접하는 기온으로 완연한 겨울이 왔음을 느낀다. 12월부터 이어질 지독한 한파에 이번 시즌에는 어떤 아이템을 챙기면 좋을까.

습도와 기온이 낮아진 날씨에 챙겨야할 것들은 너무나 많다. 하지만 정말 잊지 말고 챙겨야 할 머스트해브아이템 3가지를 골라봤다. 일명 ‘3-팩’을 기억하면 추운 날씨를 스마트하게 이겨낼 수 있다.

올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3-팩’은 건강한 신체, 피부 관리를 위한 첫 걸음이다. 남들보다 따뜻한 2015년 겨울을 맞기 위해 우리가 준비해야 할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3-팩 ‘핫팩-팩트-워시오프팩’

>>>추위 녹여주는 학팩


겨울만 되면 유독 추위를 많이 타는 이들은 괴로울 수밖에 없다. 이 때 이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은 역시 핫팩이다. 2014년은 예년에 비해 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핫팩 수요가 급증하기도 했다.

11월 한달만해도 모 사이트의 매출 집계로 40만개 이상이 팔려나갔다. 이른 추위로 인해 영하로 내려간 기온에 가정이나 회사 모두 난방을 가동하기에 힘들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이에 따라 2015년에도 핫팩의 인기는 식지 않을 예정이다.

>>> 겨울에도 광나는 피부를 위한 팩트


피부는 건조한 겨울바람에 수분을 빼앗겨 푸석푸석해지는 경우가 많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서는 물론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우선이고 간결한 피부표현을 위해서는 역시 수분감있는 팩트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출시되는 쿠셔닝 팩트의 경우 액체 상태의 선크림을 담아 파운데이션처럼 바를 수 있게 만들어져 있다. 무엇보다 여름철에 비해 수분과 유분 함유량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게다가 피부 톤 보정과 커버 기능, 이동성 까지 겸비해 겨울철 절대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겨울철 놓치기 쉬운 자외선 차단 기능은 덤이다.

>>> 워시오프팩으로 날려버리는 피부 스트레스


추운 겨울 집에서 차가운 마스크팩을 붙이는 것보다는 워시오프팩으로 간단하게 피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마이뷰티다이어리에서 선보이는 워시오프팩 시리즈는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피부 각질이 쌓였을 경우 마이뷰티다이어리 에그 화이트 고마쥬 필링마스크를 사용해 각질을 깨끗하게 걷어낼 수 있다. 겨울철 피부 관리에 있어 각질을 제거해줘야만 이후에 영양 공급도 효과적으로 이뤄낼 수 있으니 참고하자.

밀크&그레인 모이스춰라이징 워시오프팩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부여한다. 초유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곡물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을 더해주어 맑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마스크팩을 할 시간이 없는 이들이라면 워시오프팩으로 피부관리를 해볼 것을 추천한다.
(사진출처: 마이뷰티다이어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미녀는 ‘화이트(white)’를 입는다
▶ 여배우 부럽지 않은 ‘찰랑찰랑’ 헤어 TIP
▶ 요즘대세 여배우 장나라-박예진의 메이크업 노하우
▶ ‘더 특별한 연말’ 키스를 부르는 입술 만들기 
▶ 남친 만들기 프로젝트 ‘Try it 로맨틱 걸리시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