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연 인턴기자] 배우 박민우가 러블리한 미소와 시크한 표정으로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기럭지로 주목 받고 있는 그가 모델로 활동 중인 앤듀의 F/W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다운 점퍼나 무스탕 등 겨울 아우터를 입고 댄디한 겨울 남자로 변신하는가 하면 모델 출신다운 센스로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클래식부터 스포티까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을 선보이는 동시에 카리스마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시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종일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다가도 촬영에 들어갈 때면 카멜레온 같은 표정 연기와 완벽한 코디네이션으로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뽐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민우 패션 남자 겨울 코디의 정석이다”,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인상적”, “점점 더 멋있어지는 듯”, “박민우 미소에 저절로 안구 정화”, “앞으로도 기대되는 배우”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는 SBS 미니시리즈 ‘모던파머'와 SBS 예능 ‘룸메이트'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오피스룩? 이제는 오피스 액세서리로 스타일을 완성할 때
▶ 아우터, 실루엣을 잡아라
▶ 셀럽에게 보고 배우는 코트 리스트!
▶ 한겨울에 피어난 ‘FLOWER’ 열전
▶ 걸그룹 스타일링으로 알아보는 ‘아우터 트렌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