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틴탑이 첫 번째 시즌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12월5일 틴탑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발매한 시즌앨범 ‘TEEN TOP 눈사탕’의 자켓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소식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틴탑이 데뷔 이후 첫 번째로 발표하는 겨울 시즌 앨범으로 올 한 해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틴탑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깜짝 선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눈사탕에 비유하며 달콤하게 사랑을 고백하는 신나는 분위기의 타이틀곡 ‘눈사탕’ 뿐만 아니라 창조가 대중에게 첫 번째로 선보이는 자작곡 ‘메리 크리스마스’와 캡의 신곡 ‘겨울노래’까지 틴탑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윈터송들을 수록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앨범이라는 특색에 맞게 앨범 패키지 또한 틴탑 멤버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팬들에게 보내는 손글씨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담겨 있어 앨범의 첫 장부터 마지막까지 틴탑의 손끝에서 만들어져 더욱 소장가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틴탑의 시즌앨범 ‘틴탑 눈사탕’은 10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