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소유하고 싶은 뷰티 신상이 출시됐다.
수다가 넘쳐나는 장소에서 정보 공유는 필수. 음식 및 패션은 기본에 특히 뷰티에 관련된 내용으로 빠질 수 없이 나오는 것이 화장품이다. 친구와 공유하고 싶다면 새로 나온 신상품에 주목해보자.
근사한 향기로 감싸주는 프리미엄 향수부터 매끄럽고 청순한 피부 톤을 연출해줄 파운데이션까지 이야깃거리가 풍성한 뷰티 제품들을 소개한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센제 콜렉션 7번째 향수 ‘페루비안 앰브레트’ 출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프리미엄 향수 ‘에센제 콜렉션’의 일곱 번째 향수 ‘페루비안 앰브레트’를 본격 출시했다.
‘페루비안 앰브레트’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최고급 신사복 라인 ‘꾸뛰르 콜렉션’에서 영감을 얻어 지난 2012년에 출시된 프리미엄 향수 콜렉션 ‘에센제 콜렉션’의 일곱 번째 프리미엄 향수다. 강렬하면서도 포근한 앰브레트 향이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남성미의 진수를 보여주는 향수다.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에센제 컬렉션은 각 향수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향료의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사용해 특별함을 더한 향수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루비안 앰브레트’는 페루의 아마존 강 유역 열대우림 산 마르틴(San Martín)에서 수확한 앰브레트 향료의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사용했다.
A.H.C,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 출시
에이에이치씨가 고농축 앰플 성분이 함유된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A.H.C 캡처 앰플의 핵심 성분을 캡슐화 시켜 기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는 달리 보습력이 뛰어나다. 주로 스킨케어 제품에서 볼 수 있었던 캡슐 성분을 고체형 파운데이션에 적용해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마치 영양 앰플을 바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커버 지속력이 우수한 것도 특징.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멜팅 베이스는 피부에 닿는 즉시 부드럽게 녹아들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수분막 형성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윤기를 지속시켜 준다. 요즘처럼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 수분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도 자연스럽게 보정해줄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24시간 보습, 잡티 및 눈가주름 커버, 안면 리프팅 개선, 커버에 의한 꺼진 피부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의 임상테스트를 완료하며 ‘멀티 케어’가 가능한 제품임을 입증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2014 겨울 콜렉션 ‘하트 헌터’ 출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2014 겨울 콜렉션 ‘하트 헌터’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상기된 듯한 장밋빛 뺨, 과일처럼 탐스러운 입술, 설레는 향기와 순진무구함으로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녀를 콘셉트로 퍼프가 포함된 블러셔 3종, 한정판 컬러의 마스카라, 글로스 틴트, 스패츌러 향수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퍼프 데 치크’는 3가지 색이 섞여 피부 톤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마블 타입 블러셔다. 가운데 진한 컬러는 피부 위 색을 입혀주고, 파우더를 배합한 컨트롤 컬러는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해 준다.
한정판 컬러인 ‘래쉬 익스펜더 엣지 마이스터 GR777’는 메인 브러시와 미니 브러시로 이루어진 듀엣 브러시로 눈매를 확장시켜주는 롱래쉬 마스카라다. 쭉쭉 늘어나는 마스카라 베이스와 더욱 길어진 블랙 파이버를 배합하여 롱래쉬는 물론 아찔한 컬링 효과까지 준다.
선명한 발색과 수분 가득한 촉촉함을 자랑하는 ‘립 딥 키스’는 같은 컬러라도 바르는 사람의 입술 컬러 톤과 시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발색되는 새로운 글로스 틴트다. 입술의 수분을 끌어 당겨 순식간에 입술 컬러를 변화시키고 바르는 사람 입술에 어울리는 가장 예쁜 톤으로 물들여주는 컬러 체인지 효과를 나타낸다.
소녀의 로맨틱한 한 방울 ‘마죠로맨티카 S’는 과일이 터지는 듯 프레쉬한 향기에 달콤하게 매혹시키는 센슈얼한 향을 더한 스패츌러 타입 향수다. 달콤한 복숭아 열매와 사과 등 푸르티한 향으로 시작해 아침 이슬을 머금은 은방울꽃 향으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입큰, ‘트윙클 블러 파운데이션’ 출시
입큰에서 피부 톤 보정을 통해 포토샵 과정을 거친 듯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주는 ‘트윙클 블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일반적인 호수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것보다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해야 피부의 결점도 커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개발됐다.
핑크 컬러가 맞는 쿨톤, 오렌지 컬러가 잘 맞는 웜톤 피부에 어울리는 피치 아이보리와 블루 아이보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 피치 아이보리 색상은 은은한 피치 빛 진주 파우더를 사용하였으며 블루 아이보리 컬러에는 노란 빛이 두드러지지 않도록 옅은 광채가 나오는 블루 펄 파우더를 함유하여 각 피부 톤의 단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빛에만 반응하는 초미세 펄과 수분감을 부여하는 히알루론산을 사용하여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반짝이고 촉촉한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피오니 추출물, 알로에 베라 잎,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베리썸, 겨울철 정전기 차단하는 ‘웁스 더스트 킬 미스트’ 출시
베리썸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발생하는 정전기를 방지해 피부를 보호하는 ‘웁스 더스트 킬 미스트’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미스트이다. 메이크업 후에 사용 시 자연스럽게 윤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유해환경 요소와 같은 극을 지닌 수분 코팅 폴리머가 밀어내는 원리를 이용해 피부 표면에 유해성분의 흡착을 적극적으로 방어하여 하루 종일 황사나 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날씨가 건조해지면 피부의 수분 부족으로 잦아지는 정전기를 차단시켜 피부의 자극을 완화시켜 준다.
항산화 및 피부 고민에 우수한 효능을 가진 3가지 베리와 2가지 블라썸으로 구성된 베리썸 만의 AO5 콤플렉스 외에도 히알루론산, 카렌듈라 추출물, 캐모마일 꽃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수, 녹차추출물 등이 겨울철 건조함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실험]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리얼 분석기
▶ [뷰티신상] 크리스마스 선물
▶ 직장인 전용, 간편 ‘뷰티’ 백서
▶ 박신혜-이유비, 무결점 피노키오 메이크업
▶ 연말을 위한 헤어스타일 제안 ‘웨이브 vs 업’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