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박슬기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12월 첫째 주 올킬에 대한 감사영상을 공개했다.
12월8일 에이핑크의 소속사 측은 공식 유투브를 통해 12월 첫째 주 올킬에 대한 감사영상을 게재하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SBS MTV ‘더쇼’부터 SBS ‘인기가요’까지 1위하는 장면부터 시작하며, 뒤이어 에이핑크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1위를 자축하면서 “팬 여러분 덕분에 공중파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츄’ 때부터 많은 사랑을 주신 팬 분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1위 공약이 뭐였죠? 바로 콘서트. 이제 콘서트 준비하러 갈까요?”라고 말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에이핑크는 Pink LUV 쇼케이스 당시 삼촌팬 축가와 콘서트를 1위 공약으로 내세우며 그 공약을 지키기로 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에이핑크 콘서트는 갑작스럽게 준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으로 공개하고 나서 준비를 시작했다. 하지만 음원 강자들이 꾸준히 나오면서 1위를 못하면 어쩌나 하고 걱정이 많이 됐다. 이제는 걱정 없이 콘서트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러브’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사진출처: 에이핑크 ‘러브’ 감사인사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