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최송희 기자] 배우 손수현이 20대 워너비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CJ E&M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기획, 제작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10x꿀템’에 여배우 손수현이 출연했다.
‘10x꿀템’은 탐나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셀럽들의 진짜 ‘꿀 아이템(이하 ‘꿀템’)’을 셀프 캠으로 담아 보여주는 콘텐츠로, 솔직하고 가감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래퍼 ‘딘딘’에 이어 두 번째로 ‘10x꿀템’에 출연한 배우 손수현은 자신이 먹고, 즐겨 쓰고, 아끼고, 좋아하는 아이템을 대거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손수현 메이크업’에 대한 여성들이 관심이 뜨거운 만큼,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며 업로드 일주일 만에 조회수 4만건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손수현은 ‘10x꿀템’을 통해 뷰러를 사용하지 않고,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노하우는 물론 ‘청순 결정체’로 보이는 코럴빛 입술을 연출하는 자신만의 팁을 가감 없이 공개하는 등 유용한 정보를 전한다.
래퍼 ‘딘딘’ 여배우 ‘손수현’에 이어 자신만의 ‘꿀템’을 공개할 다음 타자는 ‘다니엘 스눅스’다. 11일 오후 5시에 라이프스타일러, 인사이트TV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