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2014 소비자 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펼친다.
12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3년 연속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해 마련됐다. 전국 434개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와 자동차 액세서리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동계 캠페인은 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마모 체크),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자동차용 블랙박스 11~14% 특별할인 판매(장착비 별도 부담)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온라인 견적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프레이 타입 스노우 체인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머니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소비자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기획]올해를 장악한 신차 베스트일레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