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자동차 동호회원을 대상으로 '불스원샷 VIP 데이'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표제품인 '불스원샷'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 형식에서 탈피해 게임과 공연, 퀴즈, 제품 시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신제품 엔진오일 '비졸'과 '불스원 미러'도 소개했다. 또한 행사장 내부에 자동차를 전시, 불스원샷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 불스원 및 자동차 관리 동호회 대항전 OX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속한 '올 뉴 카니발 패밀리' 동호회에는 지원금을 제공했다.
불스원 마케팅 담당 유정연 전무는 "1년간 진행해왔던 정기 간담회로 불스원은 그동안 300여명의 동호회원과 인연을 맺게 됐다"며 "1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간담회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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