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아리따움을 시작으로 서울시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입점한다.
메이크온은 지난 8월, 글로벌 기업들이 선점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일상의 뷰티 케어에 디바이스라는 방식을 더해 뷰티의 일상을 더욱 즐겁고 아름답게 바꾼다는 명확한 브랜드 지향점을 가지고 출발했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진동 메이크업 디바이스 메이크업 인핸서로 요우커(중국인 관광객)를 비롯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메이크온은 이번 아리따움 코엑스점과 신촌역 직영점 등 아리따움 직영매장을 필두로 12월 중 CJ올리브영 명동본점, GS왓슨스 이대점, 신림점 등 드러그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앞으로 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메이크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네일을 보면 스타의 정체성이 보인다
▶ [뷰티이벤트] 직접 찾아가는 ‘힐링 뷰티’
▶ 씨스타 소유-니콜, ‘걸그룹 뷰티 노하우’
▶ [★ 다이어트] 김아중-박민영-이영아, 동안 미모 유지하는 다이어트 노하우
▶ 40대 여성들이 반한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