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박슬기 기자] TS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 걸그룹 ‘소나무’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12월16일 소나무의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는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소나무 일곱 멤버들은 개개인의 특색이 고스란히 묻어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리더 수민은 가녀린 바디라인으로 소녀다운 매력을 어필하며, 개성 있는 마스크의 소유자 로우 래퍼 디애나(D.ana)와 바비 인형 비쥬얼 하이 래퍼 뉴썬(New Sun) 역시 뛰어난 외모로 시선을 끈다.
또한 퍼포먼스 담당 의진의 세련된 미모와 큐트한 매력의 메인 보컬 하이디(High.D), 성숙한 분위기를 뽐내는 리드 보컬 민재, 독보적 비쥬얼 서브보컬 나현의 조합은 걸그룹 소나무만의 독특하면서도 청량한 아우라를 연출했다.
특히 소나무는 데뷔 전 래퍼 라인 뉴썬과 디애나의 자작랩 ‘철갑을 두른 듯’을 비롯, 메인 보컬 하이디가 열창한 제니퍼 허드슨의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쟁쟁한 신예 다운 면모를 과시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걸그룹으로서 극히 이례적인 작명인 ‘소나무’는 독특한 네이밍으로 데뷔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