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라이프앤타임(Life And Time)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했다.
1월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이프앤타임 새 싱글 ‘스몰 바이츠(SMALL BITES)’가 공개됐다.
새 앨범은 스포츠화 브랜드 반스(VANS)와 스트릿 캐쥬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의 협업 캡슐 컬렉션 ‘스몰 바이츠’의 음악 작업으로 참여한 것으로, 협업 당시 공개됐던 뮤직비디오는 빈티지하고 독특한 화면 구성으로 관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몰 바이츠’외에도 수록곡 ‘리터닝 홈(Returning Home)’ 그리고 각 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4곡이 실려 있다. 타이틀곡 ‘스몰 바이츠’는 이전 곡들에 비해 한층 강렬해진 비트와 빈티지한 사운드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014년 4월 첫 번째 EP ‘더 그레이트 딥(The Great Deep)’를 발표, 이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라이프앤타임은 밴드 칵스(THE KOXX)의 베이시스트 선빈, 밴드 로로스(Loro’s)의 기타리스트 진실 그리고 재즈드러머 임상욱으로 구성된 동갑내기 남성 3인조 밴드다. (사진제공: 해피로봇레코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