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정 기자]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 우월한 비율로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시원한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로 숱한 여심을 설레게 하는 그가 최근 bnt world와의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바쁜 스케줄 속 진행된 화보. 피곤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돌아가는 카메라에 척척 포즈를 취하는 그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은 스태프들의 감탄을 사기에 충분했다. 포즈를 요구하며 시안을 건네는 기자에게 잠시 의견을 묻더니 곧잘 포즈를 연출하며 촬영을 리드하는 그에게 감탄을 아낄 수 없을 정도.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해지게 됐다”고 절친라인(김영광, 이수혁, 김우빈, 성준 등)에 대해 말문을 연 홍종현은 “항상 고마운 사람들이다. 일하면서 사귄 친구들은 몇 명 없는데, 많이 의지하고 있고 그만큼 도움도 받고 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또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귀여운 ‘쫑아’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홍종현은 “‘우결’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평소 내 모습들을 보여주자는 의미도 있다. 상대방에 따라서 내가 조금씩 바뀌겠지만, 유라와 함께 내가 생각하는 결혼생활을 보여주려고 하고 있다”며 “‘유라’는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다. 내가 낯도 많이 가리고 말도 많이 없어서 초반에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 그 점이 미안하고…”라며 파트너 유라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홍종현은 최근 맡게 된 SBS 인기가요 MC에 대해 “생방송이라 긴장되기도 하지만 또 다른 분야라 배우면서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정도진PD, 이보름 디자이너
남방: 폴로 바이 랄프로렌
팬츠: 더피
선글라스: 페이스폰트
악세서리: 블라인드리즌
헤어 메이크업: 요닝 최은진, 도경
스타일리스트: 김세준, 홍희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