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비알티씨), 홈앤쇼핑 메인 프로그램 Catch me에 소개

입력 2015-01-14 16:40  


[김민서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 비타민3종 제품 4차 앵콜 방송이 홈앤쇼핑 메인 프로그램인 Catch me 시즌2에서 소개 및 판매됐다.

Catch me는 홈앤쇼핑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아이템들만 엄선해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검증을 받은 제품만 판매하는 코너로 BRTC(비알티씨) 비타민3종 세트가 소개돼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4차 앵콜 방송을 진행할 만큼 인기가 높은 비타민3종 세트는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타민 수면팩이라 불리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 아이템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이 포함된 특별 구성으로 진행해 더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비타민 수면팩은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10%는 물론 10가지 비타민을 10% 함유한 제품으로 하루 중 신체가 가장 편안한 수면 시간 중에 간편하게 미백관리를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인체 적용 시험에서 24시간 보습 지속, 모공 수 감소, 브라이트닝 효과 등 총7가지 항목에서 피부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한 비타민 캡슐 함유로 바르는 동안 톡톡 터지는 비타민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으며 데이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비타민 아이스틱은 부드러운 밤타입의 제형으로 작고 휴대가 간편해 여행시에도 필수 아이템으로 챙겨가기 좋다.

한편 BRTC(비알티씨)는 Catch me 시즌2에 소개되며 총 12,000개의 판매율을 기록,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으며 방영시간을 낮 시간대로 이동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5차 방송을 준비 중이다. (사진제공: BRTC(비알티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