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완선 기자] 티아라 효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 한 장이 뒤늦게 화제가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도도한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는 효민과 시크한 느낌의 원형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브이를 그리는 지연의 모습이 다정해 보였다.
최근 티아라는 2014년 말 중국 상하이 국제체조중심에서 개최한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5년에는 중화권 순회 콘서트에 돌입할 예정. 또한 1월10일 베트남 팬미팅을 성황리에 종료하며 한류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한편 사진 속 지연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국내 하우스브랜드 치타선글라스의 마다 모델로 밝혀졌다. 이 선글라스는 지연이 평상시에도 자주 착용한 모습이 공항이나 SNS를 통해 포착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연 선글라스 너무 탐난다”, “효민 짱 너무 예뻐요”, “지연의 미모는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효민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결산] 2014 화장품 10대 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