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최주란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애니멀즈’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월18일 MBC ‘일밤-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 측은 MBC 공식 페이스북에 ‘OK목장’에 출연하는 은혁과 아기양의 커플 케미 스틸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은혁은 그림 같은 푸른 초원 위에서 자신의 품 안에 아기 양을 꼭 끌어안고 있다. 은혁과 귀여운 아기 양의 꿀 조합은 보기만 해도 엄마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애니멀즈’는 ‘유치원에 간 강아지’ ‘OK목장’ 그리고 ‘곰 세마리’ 3개의 코너로 구성 돼 있는데, 은혁은 ‘OK목장’ 코너에 YB 윤도현, 개그맨 김준현, 배우 조재윤과 함께 출연한다.
은혁이 출연하는 ‘OK목장’은 MBC ‘무한도전’ PD로 팬들에게 익숙한 제영재 PD가 연출을 맡아 동물과 인간의 자연주의 공존 프로젝트를 펼친다.
출연자들은 동물들과 함께 먹고 자고 생활하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를 하는데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애완동물이 아닌 야생 동물과 함께 생활한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출연진들은 양, 당나귀, 돼지, 거위, 송아지, 염소, 그리고 타조 등 야생동물들과 은밀한 동거생활을 하게 된다.
한편 MBC ‘일밤-애니멀즈’는 이달 25일 첫 선을 보인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