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미스코리아 심하정, “168cm-48kg 완벽한 몸매 과시”

입력 2015-01-23 15:23  


[구혜진 기자] ‘2013 미스코리아’ 강원진 심하정이 bnt와 함께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총 세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라뮈샤가 론칭한 백라인을 선보였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남녀노소 캐주얼하고 이지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백팩라인을 발랄한 감성으로 소화했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라뮈샤의 메인 모델인 토트백을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토트백에 장식된 버클은 모두 라뮈샤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한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김정주 대표가 심혈을 기울인 보석백 라인을 선보였다. 다른 디자인과 차별화된 독창적인 보석 디테일이 특징이며 고급스럽고 화려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백에 달린 체인은 목걸이로도 활용 가능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미스코리아 출전 계기를 묻는 질문에 “어머니께서 미스코리아 왕관을 오랫동안 제작하셨어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미스코리아 대회를 접하게 됐죠. 미스코리아 언니들을 보고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해 도전하게 됐어요”라고 전했다.

현재 뉴욕 파슨스 디자인스쿨 패션디자인학과 졸업반인 그는 졸업 후 미국 내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은 후 김정주 대표의 뒤를 잇는 차기 디자이너가 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현재 라뮈샤의 콘셉트가 있지만 그 안에 좀 더 프레시하고 핫한 뉴라인을 만들고 싶어요. 모던하고 심플한 감성을 더해 제 또래 젊은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싶어요”

어머니인 김정주 대표의 성공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열정’을 꼽았다. “어머니는 항상 열정이 넘치세요.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제대로 쉰 적을 본 적이 없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소녀 같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매사에 최선을 다하세요. 언제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도전에 있어 망설이지 않는 모습이 존경스러워요”

모델 못지 않은 완벽한 몸매, 얼굴 관리 비법으로는 적게 먹기와, 토닝, 데일리팩 등을 꼽았다. “음식을 평소에 덜 먹는 습관이 있어요. 관리를 안 하면 찌는 체질이라 매사에 적게 먹으려고 노력해요. 피부 같은 경우에는 피부과의 도움을 받고 있어요. 미백, 잡티 제거는 토닝을 통해 해결해요. 효과가 미미하긴 한데 안 하는 것보단 훨씬 나아요. 미국에 있을 때는 팩을 꾸준히 했어요. 미키모토 마스크팩은 데일리 팩으로 정말 좋아요”

기획 진행: 구혜진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정도진, 이보름
헤어: 김활란뮤제네프 케일라 팀장
메이크업: 김활란뮤제네프 이선민 팀장
스타일리스트: 신지영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