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남성 듀오 에이준 앤 제이비트(A June & J Beat) 설립한 힙합 레이블 링크식스(Link6)가 자체 라디오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했다.
1월23일 링크식스 측에 따르면 해당 라디오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영국,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24시간 청취할 수 있다.
링크식스 측은 “청취자들이 라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을 통해 멜로우 힙합 씬에 더 관심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 세계적인 재즈힙합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접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링크식스 측은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소속 아티스트들의 소식과 더불어 세계 속 재즈힙합 아티스트들의 인터뷰 등을 게재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현재 링크식스 소속 멤버로는 에이준 앤 제이비트를 필두로 216 Project, P.R, Gowe, LHA, Skyblew, Docwhisper, Jonwonder, DJ Ezasscul, SoulChef, Hangman 등 여러 나라의 뮤지션 및 재미교포 출신의 한국 뮤지션 등이 함께하고 있다. (사진제공: 링크식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