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인 기자] 1월22일 저녁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에서는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가 진행됐다.
시상에는 중국의 인기 뷰티 채널 MC이자 뷰티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장한일과 중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초, bnt뉴스 홍지혜 뷰티에디터, 변혜경 뷰티 디렉터 등이 참여해 10가지 뷰티 아이템을 선정했다.이번 시상은 K 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 여배우와 걸그룹 분야로 나눠 진행 됐다.
이날 선정된 제품 중 걸그룹의 밀크 피부를 완성하는 미백크림 부문에는 클레어스의 클라우드9 기미 크림이 선정됐다. 클라우드9 기미 크림은 사용 즉시 일시적으로 피부 톤을 개선하고 꾸준히 사용할 경우 멜라닌 색소 감소에 효과적인 이유로 화사한 쿨톤 피부를 만들기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꼽혔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스는 배우 이하늬를 뮤즈로 클라우드9, 클라우드X, 게리쏭 콤플렉스9 마유크림 등 다양한 히트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출처: MBC 에브리원 방송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