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기자]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에서 각 분야별 최고의 뷰티 아이템을 선정한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선 국내 패션 및 뷰티 매거진, 헤어 아티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여했으며 꼼꼼하고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10가지 뷰티 아이템을 선정,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선정된 제품 중 ‘한국 여배우들의 꿀광 피부 만드는 에센스 부문’에 수려한의 진생에센스가 선정됐다. 수려한 진생에센스는 지리산 청정지역 자연삼의 33가지 성분을 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서 제품의 흡수력과 영양감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진생에센스는 쫀쫀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으며 흡수력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 깊숙이 영양 성분들을 전달, 오랫동안 지속되는 촉촉함을 자랑한다.
한편 한방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은 최근 한류 스타 박해진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며 중화권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사진출처: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