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인 기자] 2월4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는 겟잇뷰티 새 안방마님인 이하늬와 함께 소유, 김정민 등이 출연했다.
이날 ‘겟잇뷰티’에서는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소개했다. “마유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쫀쫀해지고 피부 안쪽부터 차츰차츰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이 든다”며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라고 극찬했다.
이하늬가 극찬한 마유크림은 클레어스의 게리쏭 콤플렉스 9 마유크림으로 고대 문헌에서 발견한 말의 지방 성분에 대한 효능을 바탕으로 독일산 마유를 공수해 피부탄력, 보습, 주름개선, 리프팅까지 해결되는 뷰티 아이템이다.
한편 클레어스 관계자는 “원조 마유크림인 클레어스 마유크림의 인기에 수많은 미투제품이 나오고 있다”며 “제조업자 비앤비 코리아, 판매업자에는 클레어스가 명시 되어 있는지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클레어스, ‘겟잇뷰티’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