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3연작 앨범의 완결판 ‘맨온더문(Man On The Moon’ 수록곡이자 마지막 선공개 싱글 ‘등대’를 발표한다.
2월1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이루펀트 새 싱글 ‘등대’는 밤하늘의 달빛을 등대에 빗대어 외롭고 지친 이 시대 청춘들에게 ‘넌 충분히 잘 하고 있으니 잠시 쉬어도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힙합 넘버의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이루펀트 멤버 키비와 밴드 커먼그라운드 전 건반 연주자 박민우 그리고 오랜 시간 이루펀트와 음악 작업을 해온 프로듀싱팀 텐조와타스코까지 참여해 긴밀한 협연 과정을 거쳐 완성시켰다. 여기에 그룹 god 보컬 김태우가 오랜만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 호소력 짙은 보컬로 극의 드라마틱한 연출력을 더하며 완성도를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가수 김필과 함께 한 싱글 ‘크레이터(Crater)’에 이어 새 싱글 ‘등대’까지 들으면 현재 한창 마무리 작업 중인 이루펀트 새 정규 앨범 ‘맨온더문’의 색깔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마지막 선공개곡 ‘등대’를 들으며 정규 앨범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3연작 앨범의 완결편 ‘맨온더문’이 발매 초읽기에 들어가며 공개하는 이루펀트 마지막 선공개 싱글 ‘등대’는 오늘(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