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빼어난 미모는 물론 몸매까지 완벽한 여배우의 뷰티 노하우.
드라마 방영 이후 꾸준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 배우 김아중과 한지민은 파급력 있는 배우답게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극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빼어난 미모와 피부, 날씬한 바디 라인은 ‘진짜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주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완벽한 모습 뒤엔 피나는 노력이 있는 법. 먹는 것, 입는 것, 바르는 것 등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하고 가꾸기 때문에 지금의 톱스타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이다.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김아중과 한지민을 통해 다크 스팟 없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여배우 뷰티’ 노하우를 소개한다.
▶ TOP STAR BEAUTY CARE
VOL 1. 김아중의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
SBS 드라마 ‘펀치’에서 신하경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아중은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뚜렷한 이목구비를 부각시켜주는 내추럴 메이크업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고 있다.
김아중처럼 트러블 없는 피부 표현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촉촉한 성분이 함유된 CC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샐리스박스 화이트 펄 스네일 CC 크림을 누디 스킨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이용해 메이크업 하면 자극과 얼룩이 남지 않는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다.
꼼꼼한 메이크업을 한 뒤에는 클렌징이 필수.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를 이용해 피부 속 깊이 노폐물을 제거하며 메이크업을 지워준다. 다른 마사지를 따로 하지 않아도 마이크로 모션의 퍼밍 마사지 효과로 탄력까지 개선할 수 있다.
VOL 2. 한지민의 하얗고 깨끗한 피부 따라잡기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무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한지민은 반짝반짝 빛나는 물광 피부로 여신 미모를 완성하고 있다. 매끄러운 피부는 물론 하얗고 깨끗한 피부가 시청자들을 주목시키고 있다.
한지민처럼 밝고 맑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수분이 꽉 찬 마스크 팩의 집중 관리 케어가 중요하다. 피곤하고 칙칙한 피부 위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샐리스박스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채워주는 역할을 해주고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 결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라면 클렌징크림을 사용해보자.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크림은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모공을 막지 않아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 촉촉함을 유지해주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해피바스 소이 릴리프 인텐시브 크림으로 마무리해줘 진주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샐리스박스, 메이크온, 해피바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 핫플레이스] 설 연휴 피로를 없애주는 ‘뷰티 스파’
▶ ‘마스크 팩’ 전성시대
▶ 룸메이트 속 男女아이돌 ‘피부’ 탐하기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