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바쁜 아침 출근시간, 짐을 최소화 해야 하는 여행 시 알뜰하게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뷰티아이템.
올인원(all-in-one)아이템이란 하나의 제품에 여러 기능이 포함된 것으로 사용 단계를 간소화하여 실용성과 지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품을 말한다. 하나의 제품만 발라도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 못지 않는 효과가 있으며 여러 부위에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편리함까지 제공한다.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는 올인원 파운데이션과 립과 치크에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부터 빠르고 간편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는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의 올인원 뷰티아이템을 공개한다.
올인원 뷰티아이템 1. COMPACT FOUNDATION
멜팅되는 크림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막 스킨케어한 듯 맑고 투명한 스킨을 완성하는 컴팩트 파운데이션. 쉐어버터, 코코아버터, 브라질넛오일이 함유된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주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무엇보다 컴팩트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투명한 윤기를 살려주는 루비셀 퍼프를 이용해 수시로 수정 화장이 가능하다. 또한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로 실내는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올인원 뷰티아이템 2. LIP&CHEEK
스타일난다 파우더리 립 앤 치크는 끈적끈적한 크림타입 블러셔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폭신폭신한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보송보송 파우더 제형으로 변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또한 깨끗한 색감으로 원래 피부가 가지고 있었던 듯 맑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표현해 준다. 파우더리 립 앤 치크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스팟에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이라는 것이다. 블러셔는 물론, 얼굴에 필요한 부위에 발라 색감을 더해줄 수 있다.
파우더리 립 앤 치크 사용법
입술에 사용할 때는 손가락에 적당량을 덜어내어 톡톡 두드려 입술에 발라준다. 파우더리한 타입이기 때문에 문질러 바르는 것보다 톡톡 두드려 바르는 것이 좋다. 이 때 건조함이 걱정된다면 투명한 립글로스를 입술 위에 덧발라 줄 것을 추천한다.
볼에 사용할 때는 적당량을 취해 손등에서 내용물을 조절하자. 그 후 미소를 지었을 때 봉긋하게 올라온 부분을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며 발라준다.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르기 보다는 소량씩 덧발라 색감을 조절하는 것이 좋다.
양 조절이 어렵다면 파운데이션 브러시나 스펀지 등을 이용해 애플 존에 지그시 누르듯 발라 블렌딩 해 주면 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 CONCEPT EYES,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신상] 3월 주목해야 할 신제품
▶ 빅스-2PM, 男아이돌 스타의 탐나는 피부
▶ 男 배우들의 마스크 팩 바라기
▶ 피부관리 고수들이 전하는 ‘숨겨진 노하우’를 밝힌다!
관련뉴스